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Customer

고객지원

비에이앤티는 핵심역량으로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이끌어가는 ICT 전문기업입니다.

고객지원 정책

다양한 IT 인프라 사업 경험과 기술을 가진 우수한 전문인력들을 기반으로
Network Integration, System Integration, IT Infra Solution 등의 사업을 중심으로
고객의 미래가치를 창출하는데 기여하고 함께성장하는 기업 비에이앤티입니다.
비에이앤티는 24 365
대고객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 전문교육과정을 통한
    기술이전

    교육과 연계한 관리요원 양성
  • 네트워크
    취약점 분석

    취약점 분석을 통한 보안 관리
  • 시스템 공동참여를 통한
    기술이전

    시스템 공동참여
  • 유지보수 지원을 통한
    현장교육 예방/긴급정비

    교육과 연계한 관리요원 양성
  • 사용자 및
    운영자 매뉴얼 제공

    사용자 및 운영자 매뉴얼 제공